해외 파워볼분석통계사이트 나눔로또파워볼API 안전주소

해외 파워볼분석통계사이트 나눔로또파워볼API 안전주소

다른 파워볼사이트와는 파워볼게임 다르게 역시 메이저파워볼사이트 의 면모를 보여주는데요.
더군다나 이뿐만 아니라 파워볼사이트 이용시 첫충전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메이저파워볼사이트 최고의 파워볼메이저사이트 이곳에서 만나보세요

더군다나 메이저파워볼사이트 의 진정한 면모를 확인할수 있는 부분은,
파워볼사이트 내에 어떠한 파워볼게임 관련 재제나,

파워볼사이트 내에서 유저들이 하는 배팅방법에 대한 재제가 이루어지고 있죠.
예를 들어 파워볼마틴 파워볼크루즈배팅 파워볼마틴루틴 등등

주식은 분산 투자해야 하고 매일매일 해야 한다.

  • 주가가 빠지면 더 살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 변동성에 너무 흔들리면 안 된다.
  • 대박을 노리는 마음을 없애려면 매일 조금씩 부자가 돼야 한다는 것을 믿어라.
  • 돈이 자신을 위해 일하게 해야 하는 여러 방법 중 주식투자는 반드시 해야 하는 것이다.
  • 투자는 훈련이다.
  • 기업이 장기적으로 경쟁력을 잃을 것 같을 때, 강한 경쟁자가 나타났거나 그 산업이 돈을 못 벌 것 같을 때 매각한다.
  • 한국은 아직 효율적이지 않은 시장이다.
  • 아무것도 안 하고 계속 사기만 하는 게 제일 좋다.
  • 자본이 일하게 하라. 돈이 일하게 하라.
  • 주식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위험하다.

한국의 메리츠자산운용 존 리 대표가 쓴 책이다. 한달 전, 우연히 보게 된 유투브 비디오에 등장한 존 리 대표의 투자 철학에 공감을 한적이 있다.
그래서 한번쯤은 존 리 대표가 쓴 책을 읽어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왔다.

주식 시장이 코로나 바이러스 판데믹으로 인해서 영향을 받고 경제 depression이 다가온다는 예언들이 난무하는 요즘, 이런 책을 읽고 투자 철학에 대해서 생각을 할 기회가 있어서 참 좋았다.

회사 입장에서 월급은 비용, 즉 아껴야 할 대상이다. 그래서 직원들에게는 직장을 그만두지 않을 정도의 월급을 주고,
그렇게 아낀 돈으로 자본가의 재산은 증식한다. 월급만으로 부자가 되기 어려운 가장 간단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한국과 미국에서 자라면서 부모님 세대에게 우리가 줄곧 들어왔던 말은, 공부를 열심히 해서 좋은 대학가고 돈잘벌고 안정된 직업을 가지면서 부를 세우라는 조언이였다.

사람이 노동을 통해 벌 수 있는 돈에는 한계가 있다… 하지만 돈은 잠도 안 자고 피곤한 줄도 모르며 계속해서 일할 수 있다.

내가 일어나서 내 일을 하고 있는 시간에도 내가 소유한 회사의 직원들이 나의 주식의 수입성을 위하여 열심히 일하고 있다.
얼마나 감사한 일인가. 하루이틀 주식을 소유하면 큰 변화는 없을수도 있지만, 주식을 사서 몇년, 10년을 보유하면 그 회사의 이익성 만큼 주식의 가치도 올라갈것이다.

일반적인 가격의 그래프 혹은 흐름에서 무릎에서 사고 어깨에 닿으면 팔려고 한다. 회사의 발이나 무릎에서 사도 그 회사의 미래 가치가 없고 수입성이 없으면 그 회사의 주식을 살 가치가 없다.
떠다돌아다니는 워렌 버펫의 투자 철학중에서 장기 투자를 할 주식이 아니면 짧게라도 소유하지 말라는 말이 이런 철학에서 오는게 아닐까 싶다.

펀드매니저가 운용하는 펀드의 회전율 turnover ratio에 관심을 기울 필요가 있다. 펀드 내에서의 연간 총거래금액을 펀드운용금액으로 나눈 수치다…
회전율이 큰 펀드들은 피하는 것이 좋다… 수수료는 저렴한 쪽을 택해야 한다.

아무래도 장기적으로 보고 고르는 펀드 매니저들은 더 신중하게 회사에 펀다멜털을 보고 투자하지 않을까?
참고로 찾아본 워랜 버펫이 운영하는 Berkshire Hathaway의 turnover ratio는 2020년 1-3월 세달기준으로 0.08= 8%이였다.

현금, 예금 등 투자한 돈들을 합친 총자산 – (빼기) 대출 및 신용카드 빛을 합친 총부채 = (는) 순자산을 나타낸다. 물론 순자산이 + (positive number)일수록 좋다.
그리고 그 순자산을 늘리려면, 부채를 먼저 갚는 것이 좋다. 물론 나쁜 부채 좋은 부채가 나뉜다고 한다.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당장 시작해라… 아이가 태어날 때는 물론 백일잔치나 돌잔치때 받은 축하금, 명절의 세뱃돈, 어른들로부터의 용돈 등 아이들을 위해 주현에서 주는 돈은 생각보다 많다.
이 돈들만 꼬박꼬박 투자해도 아이가 성인이 될 때쯤이면 엄청난 자신이 되어 있을 것이다.

어떻게 보면 돈으로 투자하는것은 제일 쉬운게 아닌가? 라는 생각도 든다. 내가 대신 일하지 않아도, 내가 대신 피곤하지 않아도,
이익의 보장성이 있는 회사에 투자를 해두면 그 이익을 내가 나눌수 있다는 기쁨과 비교적 수월함, 그런 생각이 든다. 하여튼,

그건 아이의 교육비에 엄청난 돈을 쏟기 전에 그 돈을 아이를 위하여 혹은 부모 자신의 노후에 투자하라 라는 메세지이다.
그게 아이에게도 부모에게도 더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는 내용이다. 미국에 사는 나로썬 궁금해서 찾아보았더니,

1000불 x 33개월 해서 33,000불 정도의 소비가 계산이 된다. 만약에 그 돈을 그때 2017년도에 있었다고 가정해보고,
그때 2017년 10월에 33,000불 = 1000불 x 33 shares of 아마존 주식에 투자했다면 지금 현재가 2963.55 기준으로 2963.55 달러 x 33 shares = 97,797.15불로 계산이 된다.

본격적으로 부자가 되는 길을 배우기 위해 M자산운용 회사 대표이사 존리를 찾았다.
아시아 펀드대상부터 올해 대한민국 등 투자계 최고임을 증명하듯 상장과 트로피가 가득했다.
한국의 워렌버핏이라 불리는 존리는 개인 투자자들에겐 투자전도사라 불린다고 했다.

주식 투자는 20년에서 30년 정도다”면서 “10년 이상 가지고 있을 생각하지 않으면 10분도 가지고 있지 말아야한다”고 말했다.
건실한 기업에 투자한다면 장기적으로 어차피 성장할 것, 지극히 기다리면 된다고. 투자는 단기이익이 아닌 장기전이라했다.

세이프게임 : 파워볼주소

파워볼게임
파워볼게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